프로그램안내

이혼 조정 전문상담원 양성 과정

최고관리자 0 1904
이혼 조정 전문상담원 양성 과정

 사)칠곡종합상담센터와 한국가정상담연구소 대구지부에서는 이혼․조정 전문상담원 양성 과정 교육을 실시합니다. 본 기관은 각 기관에서도 현실적 수용성과 전문성을 내포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혼․조정 전문상담 관련교육에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
 현재 유사단체에서 이혼상담사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이혼상담은 일반적인 상담으로는 불가능하며 풍부한 임상경험과 법률적 지식과 실무훈련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법을 모르는 상태에서 하는 상담은 이혼상담이 아니라 부부문제 상담이라고 하여야 정확한 표현입니다.

* 교육 목표 : 본 과정은 이혼․조정 전문상담원 양성과정으로서 관련 법률지식과 이혼상담이론과 이혼․조정 상담사례 실무 등을 통해 이혼․조정 상담에 관한 업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있다.

1. 교육날짜 : 11월 24일(목) ~ 26일(토), 3일, 30시간 (오전 9:00~오후 7:00)
2. 교육장소 : 한국가정상담연구소 강의장 (대구상공회의소 맞은 편 2층)
3. 교육대상 : 이혼․조정 기관장 및 담당자, 부부상담사, 상담에 관심 있는 분
            선착순 20명 내
4. 교 육 비 : 35만원 (교재비 포함)
          (농협, 177250-51-020051  예금주: 한국가정상담연구소)
5. 본 교육의 95%이상 출석 한 교육이수자에게는 본 기관에서 발급하는 수료증    을 드립니다.
6.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증명사진 2매
7. 신청접수 :  * 전화 접수 후 입금
8. 문의처 : 사)칠곡종합상담센터 & 한국가정상담연구소 대구지부
        - 전화  053)741-8290~1
        - 홈페이지 www.yourzone.or.kr  E-mail : han-8290@hanmail.net

+ 강사진은 법률 관련 교수 및 이혼․조정 전문상담사

+ 수강료 환불규정
  프로그램 시작 2일 이전에 취소할 경우 소정의 행정수수료 제외 후 전액 환불됩니다.
  당일 취소할 경우 50%, 1회 수강 후 취소할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사)칠곡종합상담센터 & 한국가정상담연구소
                        

 

0 Comments
제목